생활정보

조인폴리아, 파주 식물 가게, 나혼산 우도환 식물원, 사냥개 우도환 식물원

1분전... 2023. 7. 11. 01:49

조인폴리아위치:     

 

네이버 지도

조인폴리아

map.naver.com

조인폴리아 영업시간:

연중무휴

 

매일 9시 30분~오후 5시 30분

 

나혼다 산다 배우 우도환님 편 보셨나요??

 

배우 이상이님과 같이 식물 사러가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는데요.

 

그때 봤던 식물 가게가 너무 예뻐서

 

검색 해보니 파주 조인폴리아 라는 곳 이었어요.

조인폴리아 주차:

 

가능

 

 

제가 다녀온 날에 비가 와서

 

먹구름이 잔뜩 끼었네요^^

 

그래도 큰 간판으로 반겨주는

 

인폴리아 입니다.

 

 

조인폴리아는 주차장이 있고

 

주차 안내직원분도 계셨어요.

 

조인폴리아 입구

 

조인폴리아 입구입니다.

 

 

입장 전 안내 사항이 있었는데요.

반려동물은 안거나 카트에 태우면

 

입장 가능했어요.

화장실 위치도 친절히 안내되어있어,

안내 사항 한번 쭉 봐주시고 입장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응? 처음 들어서자마자 엄청나게 큰

 

조형물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코뿔소와 코끼리 ^^

안으로 들어가는 복도에는 토분들이 많았어요. 

 

독일 토분, 이탈리아 토분 등등 

 

 

제일 먼저 가본 곳은 고가/ 희귀식물이었어요.

 

희귀식물이라고 하니 뭔가 신비로운 곳에 들어온 느낌~~

 

딱 들어가니 아무래도 식물들의 온도, 습도에

 

맞춰야 해서 그런지 습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희귀 식물 같이 구경해 보실까요??

 

 

이 식물 보고 정말 멋진 방패 같다고 생각했어요.

 

정말 자연이 제일 신기 한 것 같아요.

 

어떻게 저런 모양을 가졌지?

 

 

오른쪽에 있는 식물의 금액은 얼마일까요??

 

두구 두구 두구(북 소리)...

 

300만원이랍니다 덜덜

저 정말 0을 하나 더 붙인 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하지만 이 식물은 비매품이라고 하네요.

가까이 가지 마요 우리...

 

 

고가/ 희귀식물을 판매하는 곳의

 

안쪽으로 가면 분갈이하는 곳이 있었어요.

분갈이하는 장소는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하니

 

참고하시고요.

 

친절하게 분갈이 하는 방법도 나와 있어요.

 

 

분갈이 코너 이용 수칙이 있었는데요.

 

같이 한번 볼게요.

우선 마음에 드는 화분과 식물을 분갈이 하기 전 

 

당연한 이야기지만 결제를 먼저 해주셔야 해요.

버려진 화분에 흙을 담는다든지 

 

외부에서 가져온 흙이나 식물 화분은 

 

분갈이 코너를 이용할 수 없어요.

마지막으로 공용으로 쓰는 공간이기에 

 

사용 후 정리 정돈은 필수랍니다!!
 

조인폴리아 정글가든

 

조인폴리아에는 정글 가든이 

 

따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식물이 있기 때문에 

 

알레르기에 민감하신 분들은 조심해주시고

함부로 식물을 만지면 안된다는 문구가 있어요.

처음 만나보는 식물에 내 몸이 어떻게 반응할지도 

 

모르는 일이기 때문에 우리 눈으로 감상만 해요~~

 

 

 

저는 여기 정글 가든이 너무 신기했어요. 

 

뭔가 영화 아바타에 나올 것 같은 

 

처음 보는 식물들이 많았는데요.

와 정말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 하고

 

천천히 감상했던 것 같아요.

여러분도 같이 감상해봐요. 

 

 

포도처럼 생긴 식물~~

 

 

자연은 신비롭다 정말...

 

다음은 일반 식물들을

 

판매하는 곳으로 가보았어요.

 

 

이름도 특이하고 정말 뭔가

 

수박 줄무늬 같은 수박 필레아

 

 

 

수박씨 먹어도 되나요? 수박씨 효능

여름 하면 떠오르는 대표 과일 바로 수박입니다. 수박을 먹다 보면 씨앗이 많아 다 골라내기보단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과연 수박씨 먹어도 괜찮은 걸까요? 수박씨에 대해 다 알려드릴게요~! 그

blog.kkkk-an.com

 

줄기가 정말 계단처럼 꺾여있는 천국의 계단ㅋㅋㅋ

 

누가 이름을 이렇게 잘 지으시나요~

 

 

식집사들이나 식집사를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다양하고 신기한 식물들이 많아 와 볼 만한 것 같아요.

정글 가든이 있어 볼거리도 있어 최고예요.

 


저는 이 친구가 너무 귀여웠어요.

아무래도 식물들이랑 같이 몇시간 있다 보니 

 

기분도 많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팍팍한 서울 생활에 지쳐 주말엔 외곽으로 

 

힐링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힐링하실 수 있을 거예요.

또 조인폴리아의 큰 장점! 연중무휴

아무 데나 오셔서

 

조인 폴리아에서 힐링하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