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여드름 세안제 클렌징폼 추천, 조성아 레몬청 클렌저, 소유 추천 클렌징폼

1분전... 2023. 12. 15. 23:46

오늘은 최근 저의 최애 클렌징폼이 된 레몬청 클렌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조성아 뷰티에서 판매하고 있는 레몬청 클렌징폼인데요 

최근 클렌징폼을 바꾸고 싶어 여기저기 검색 해보던 찰나 씨스타 소유님의 유투브를 보게 되었어요 그때 소유님이 추천해준 바로 그 클렌징폼이랍니다

레몬청 클렌저/ 출처:1989 조성아 뷰티 홈페이지

 

[레몬청 클렌저 가격]

 

레몬청 클렌저는 현재 조성아 뷰티 홈페이지에서 현재 1+1으로 28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200ml 1개당 19000원 가격으로 가격도 괜찮답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더 저렴한 가격에도 구매가 가능해요

찾아보시고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레몬청 클렌저

 

저는 써봐야 확실히 알 수 있다는 주의라 바로 주문했어요

다른 사람에겐 잘 맞는 화장품이라도 내 피부에 안 맞으면 소용이 없으니 직접 써봐야겠죠?

박스 디자인은 물론이고 클렌징폼 통도 디자인이 심플하고 수수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용기 디자인은 크게 중요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더 신뢰가 가는 느낌이랄까요?^^

 

레몬청클렌저

 

레몬청 클렌저와 펌핑기가 이렇게 따로 포장 되어있었어요

레몬청 클렌져

 

[레몬청 클렌저 성분]

 

레몬청 클렌저는 레몬껍질 가루와 자연 유래 보습제 수크로오스, 제주 감귤 AHA 성분까지 함유가 되어있어 피부 위 각질을 케어 해준다고 해요

레몬청 클렌저 사용법

 

[레몬청 클렌저 사용법]

 

1. 레몬청 클렌저는 먼저 물을 묻히지 않은 상태로 마른 얼굴에 팩하듯이 전체적으로 도포해주어 1차 거품을 만들어주세요

2. 롤링을 해주면서 미세 거품을 더 내주면 되는데요 노폐물과 찌든 때가 잘 녹을 수 있게 잘 롤링해 주세요

3. 미온수로 충분히 헹구어 주면 됩니다

 

레몬청 클렌저

 

[레몬청 클렌저 사용 후기]

 

저는 성격이 급한 편이라 도포만 하고 거품이 생길 때까지 기다리진 못했어요

바로 롤링을 해주었는데 물 없이도 거품이 부드럽게 잘 나더라고요 거품 입자가 정말 고와 롤링할 때 거품이 피부에 닿는 느낌도 좋았어요

사이사이 약간 껍질 같은게 느껴졌는데 그게 지금 알고 보니 레몬 껍질 가루였나 봐요 중간중간 느껴지는 래몬 껍질 가루가 각질을 제거에 도움을 주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물을 묻히니 마치 2차 세안하는 것처럼 또 거품이 많이 나더라고요

평소에 레몬청 클렌저를 쓰기 전 저는 항상 클렌징폼으로 2번씩 세안을 해주었는데 레몬청 클렌저는 한 번의 세안으로 2번의 거품이 나니까 이중 세안을 한 느낌이 들었어요

실제로도 개운한 느낌도 들었고요

또 세안이 끝난 뒤에는 정말 신기했던게 개운한 느낌이 드는 클렌징폼들은 대부분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많이 드는데 레몬청 클렌저는 개운함은 느껴지지만 피부가 촉촉하고 매끄러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이 클렌징폼에 정착하게 된 계기가 되었죠^^

 

레몬청 클렌저

 

레몬청 클렌저는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 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되어있어요 저는 여드름성 피부는 아니지만 마무리감이 촉촉해 건성 피부이 신분들이 쓰셔도 무리 없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복합성 피부이긴 하지만 건성 쪽에 가깝거든요

클렌징폼 유목민이었던 저를 정착하게 해준 레몬청 클렌저! 완전 추천드립니다

 

내돈 내산
찐 사용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