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헤라 블랙쿠션 사려다가 헤라 UV 미스트 쿠션 산 내돈내산 찐 후기 (feat 삼성역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1분전... 2023. 11. 17. 00:17

파운데이션과 쿠션 중 무엇을 살지 고민하던 중 헤라 블랙쿠션을 친구에게 추천 받았어요

블랙 쿠션을 구매하러 삼성역 현대백화점에 들렀는데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도록 꾸며놓은 백화점~ 같이 구경하시죠

삼성역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삼성역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인데요 무려 4시간 50분 웨이팅 해서 들어갔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백화점 쇼핑 ㄱㄱ

헤라

 

짠 제가 사 온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헤라 UV 미스트 쿠션인데요
헤라 블랙쿠션을 사러 갔는데 직원 분이 저의 피부 타입을 보고 헤라 UV 미스트 쿠션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제 피부가 약간 건성에 가깝다며 헤라 블랙쿠션은 매트한 느낌이 있어 건조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헤라 UV 미스트 쿠션으로 노선 변경 !! 귀가 얇은 저는 정말... 큰일이랍니다 ^^

 

헤라 UV 미스트 쿠션

 

 

헤라 UV 미스트 쿠션은 헤라 블랙쿠션보다 수분감이 있는 제품이에요
일단 수분감이 있거나 한 제품은 제 경험상 커버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한번 써 봐야 확실히 알 것 같아서 구매해 보았답니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을 구매하니 파우치 그리고 베이스 샘플과 로션 샘플을 챙겨 주셨어요 

 

헤라 UV 미스트 쿠션

 

<헤라 UV 미스트 쿠션 가격>

 

가격은 본품 + 리필까지 해서 66,000원 이었답니다
인터넷과 비교해서 더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세요

 

헤라 UV미스트 쿠션

 
디자인은 보라빛 팩트에 가운데 헤라 로고가 있는 디자인이고
 

헤라 UV미스트 쿠션

 

팩트 쿠션에도 보라색 띠가 둘러져있네요

헤라 UV미스트 쿠션

 

헤라 유브이 미스트 쿠션 미백과 자외선차단, 그리고 주름개선 효과가 있다고 해요
 
 

 
색상은 21호 바닐라 색과 23호 베이지 색상으로 나누어지는데요 저는 21호를 쓰고 있어서 21호 바닐라 색을 구매했습니다 블랙쿠션에 비해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많지는 않았어요

헤라 UV미스트 쿠션

 

<헤라 UV 미스트 쿠션 내돈내산 후기>

 

일단 겨울에 사용하기 좋아요 촉촉함이 오래가고  건조한 느낌이 들지 않아서 피부 당김이 없답니다

커버력은 촉촉한 제형이지만 커버가 매우 잘되는 편이었어요

대신 살짝만 스쳐도 자국이 생기고 안경 끼시는 분들이나 마스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벗었을 때 자국이 많이 남아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고요 항상 안경 벗고 나면 거울을 꼭 확인해 봐야 하고 일하다가 보면 이마에도 원인 모를 자국이 가끔 있었답니다

겨울에 수정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팩트인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엔 헤라 블랙쿠션으로 다시 도전해 보는 걸로~^^

겨울에 건조함이 많이 느껴지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