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다산동 군자대한곱창, 군자대한곱창 다산역점, 화사곱창, 곱창이 땡길때!

1분전... 2023. 7. 15. 00:20

비가 추적추적 오는 요즘 곱창,대창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달려간 군자대한곱창!


알고 보니 그 유명했던 화사 곱창집이더라고요 본점은 아니었지만 화사님이 맛있게 먹던 그 모습 믿고 갔어요

 

 

대성곱창? 대한곱창? 대성곱창과 헷갈리실 수가 있는데 여긴 대한곱창이랍니다

 

 

소주 한잔에 곱창 한점이면 행복했다 크~~~명언입니다

 

[군자대한곱창 메뉴판]

 

군자대한곱창 메뉴판

 

첫 주문은 2인분부터 가능해요 추가 주문은 1인분도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군자대한곱창 메뉴판

 

저는 대한모듬곱창으로 2인분 주문했어요 큰 메뉴판에는 수입이라는 말이 없고 그냥 대한모둠곱창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이 종이 메뉴판에는 수입대한모듬곱창이라고 되어있네요?

메뉴판이 좀 헷갈렸어요

 

 

[군자대한곱창 내부모습]

군자대한곱창 내부

 

기본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나와요

 

일단 요 3가지 양념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왼쪽 마늘+참기름, 중앙 소금+참기름, 오른쪽은 양파장아찌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1번 양념은 아주 연한 간장 맛인데 달콤해요
2번 양념은 고추즙인지 맵싸하고 맛있어요
3은 양념은 감칠맛이 나고
4번은 왼쪽 노란색은 치즈 가루 4번의 오른쪽 부분은 카레 가루랍니다

 

대한모듬 2인분

대한모듬 2인분이에요 헉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소시지도 같이 있어요.

 

갑자기 불 쇼를 해주셨어요 ㅎㄷㄷ 원래다 해주는 건데 저는 모르고 가서 화들짝;; 여러분은 가서 놀라지 마세요^^

불이 너무 커져서 놀랐지만 안전하게 잘 먹었답니다~

 

여러분 이건 정말 동영상으로 보셔야 해요 지글지글 소리... 자면서도 계속 듣고 싶다... ㅋㅋㅋ정말 아름다운 소리예요
제가 원래 대창 러버인데 여기 곱창 먹고 처음으로 대창만큼 곱창도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곱창 맛집 인정합니다
화사님 먹방엔 다 이유가 있는 거였어요

오동통한 대창이랑 부추랑 김치랑 대창 삼합 말해 뭐해 조합이에요 정말~~

 

대창 1인분

볶음밥을 먹어야 해서 대창 1인분 추가했어요 양은 사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볶음밥 1인분

그냥 볶음밥 1인분이에요 양대창 볶음밥은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답니다
저는 대창을 많이 먹어서 좀 니글거리는 속을 달래기 위해 그냥 볶음밥을 시켰어요
음~~~1인분인데 양도 많고 무엇보다 너무 맛있어요^^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이에요

대한곱창 맛있게 먹는 법이 있더라고요 뒤늦게 보았지만이미 맛있게 먹고 있었네요^^

 

??????????????????????누가 설거지하고 갔나요? 너무 깨끗한 불판^^ 뿌듯합니다

 

군자대한곱창 원산지 표지판

 

군자대한곱창 원산지 표지판은 참고로 봐주세요

 

오늘 저녁은 군자대한곱창 덕에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곱창 막창 대창이 떙기신다면 군자대한곱창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