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허니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 7곡 쉐이크

1분전... 2023. 7. 10. 01:44

일반 감자튀김 말고 색다른 감자튀김을 원하시나요?


인절미를 좋아하는 할매 입맛인가요?

요즘 할매니얼 트렌드에 맞게 맥도날드에서 

 

허니 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가 나왔습니다.


후기 보러 가시죠!!!

 

출처:맥도날드 홈페이지

 

100% 국산 오곡과 허니 버터의 조합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나온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처럼

우리나라 농산물을 이용해 출시되는 신메뉴라 더 좋네요.

우리 것이 좋은 것이야~~ 워후~~

 

 

허니 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가격:


저는 버거 세트 메뉴에 감자튀김을

허니 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로 바꿔서 주문했는데요.

m 사이즈로 700원이 추가되었고

단품으로는 2700원이에요.

 

허니 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 구성:


허니 버터 인절미 가루, 봉투, 감자튀김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허니버터 인절미 가루

 

자 이제 허니 버터 인절미 가루를 쉑잇 쉑잇 해볼까요??

절취선을 따라 잘라주시고

봉투에 감자튀김과 같이 넣어 흔들어 주시면 됩니다.

 

 

 

아니 제가 찍었지만 왜 저렇게 흔드는 거죠?ㅋㅋㅋㅋㅋㅋ

 

맛은 허니 버터 약간 인절미 약간씩 섞인 맛이 났어요. 

 

인절미 맛이 조금 더 났는데 개인적으로 할매니얼과는 거리가 먼 입맛이라


인절미 맛을 좋아하신다면 도전해 보셔도 좋을 듯해요.

 

7곡 쉐이크

 

다음은 7곡 쉐이크예요.

 

7곡 쉐이크 가격은 3200원,

 

세트메뉴 음료변경시 1500원 추가됩니다.

7곡 쉐이크는 버거와 함께 포장해오는 바람에 약간 녹아있었는데요.

 

 

 

휘휘 저어서 먹어볼게요.

오! 맛있어요. 미숫가루 맛이 날 줄 알았는데 

 

밀크쉐이크에 연하게 7곡을 섞은 느낌이에요.

많이 꾸덕꾸덕한 느낌이 들 줄 알았는데 

 

딱 적당하게 곡물 맛이 어우러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밀크쉐이크와 햄버거 조합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항상 먹는 밀크 쉐이크 대신 7곡 쉐이크 꼭 도전해 보세요!!



이상 맥도날드 신메뉴 허니 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 

 

7곡 쉐이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