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다산역점, 마스코바도 스낵

1분전... 2023. 7. 14. 15:01

[홍종흔베이커리 카페 공간]

 

 

저는 비가 많이 오고 있어서

 

 

홍종흔 베이커리 뒷문으로 들어갔는데요.

 

뒷문으로 가면 이렇게 카페가 먼저 나온답니다.

 

 

빵집인데 생각보다

 

카페 공간이 넓고 좌석이 많아요.

 

 

뭔가 장인 정신이 느껴지는

 

빵 사진들이 카페 벽면을 꾸미고 있었어요.

 

 

자 이제 빵 집으러 가보실까요^^?

 

[홍종흔베이커리 내부]

 

제가 오후 12시쯤에 갔는데

 

벌써 빈 쟁반이 보여요..!

 

천원의 행복? 나도 느껴보고 싶다...ㅋㅋ

 

홍종흔베이커리 내부

 

이곳이 베이커리 내부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타르트도 많고요.

 

 

가득 찬 빵을 보니 기분이 좋네요^^

 

 

그 와중에 보이는 신제품?!

 

양파크림치즈소금빵!!

 

누가 봐도 맛있는 조합인데 사야죠.^^

 

 

엄청 큰 바게트 샌드위치도 보이네요.

 

 

고급스러운 케이크들...

 

내 생일아 왜 지나갔니...?

 

 

몇 가지 빵을 고르고 계산 하러 가려는데 

 

옆에 보니 또 좌석이 있더라고요. 

 

빵 보다가 늦게 알았어요^^

좌석이 많으면 좋죠.

혼자 오시는 분들은 아까 보셨던 큰 공간에 

 

사람들이 많이 차 있을 땐 이곳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셔도 좋을 듯해요.

 

[홍종흔베이커리 음료 메뉴판]

홍종흔 베이커리 메뉴판

 

홍종흔 베이커리에서 

 

파는 음료 메뉴판이에요

요즘은 카페에서도 베이커리를 많이 팔지만

 

홍종흔 베이커리에서도 웬만한 카페에서

 

파는 건 다 팔더라고요.

나는 빵이 중요하자 하시는 분들은

 

여기 넓은 카페 공간이 마련되어있으니

 

홍종흔베이커리에서 빵과 커피를

 

즐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홍종흔베이커리 회원가입 혜택]

 


홍종흔 베이커리 첫 포인트 적립 시 

 

하셔야 하는 회원가입 QR코드에요.

구매 시마다 3%를 적립해주고 

 

생일엔 10% 할인 쿠폰을 주네요~!

결제 전 포인트 적립 방법을 여쭤보면 

 

친절하신 직원분이 방법을 안내해주세요.

포인트 적립도 놓치지 말고 꼭 하세요^^

 

 

아! 홍종흔 베이커리 다산역점 에서는 

 

남양주 지역화폐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되어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저는 집으로 빵을 사 들고 와서 먹었는데요.

 

비를 뚫고 사 왔더니 쇼핑백이 젖었어요.

 

[홍종흔베이커리 "달콤바삭스낵" 후기]

 

달콤바삭스낵

 

보드처럼 생긴 요건 달콤 바삭 스낵이에요.

 

고소한 옛날 과자를 즐겨 드시는 분들은 

 

딱 좋아할 맛이에요.

겉 부분에 흑설탕 같은 게 발라져 있고 

 

뚝뚝 부러지는 느낌의 과자에요.

저는 심심 부리로 요걸 먹는 걸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가자마자 자로 샀어요^^

 

 

의도한 건 아니나 ASMR 너낌~^^

듣기 좋은 빠삭함

오독오독 씹는 맛이 좋고 

 

제가 알아보니 

 

흑설탕이 아니라 흑설탕과 비슷한 

 

마스코바도를 쓴다고 해요.


[마스코바도 란?]

 


마스코바도는 설탕계의 현미라고 부르는 

 

필리핀산 비정제 원당이라고 해요.

일반 설탕보다 미네랄 성분이 조금 더 많고 

 

비정제 원당이라 정제된 설탕보다는 

 

몸에 좀 덜 나쁜 당이었어요.

빵에 들어가는 재료 하나하나 신경 쓰는 빵집이라는

 

 느낌이 들어 더 신뢰가 가요.

맛은 달달한 바삭함과 저기 중간에

 

조금씩 있는 호두 알갱이랑 먹으면

 

고소한 향이 확 나요.

TV 보면서 먹다 보면 어느새 순삭이랍니다.



[홍종흔베이커리 "햄치즈 소금빵" 후기]

 

햄치즈 소금빵

 

이번엔 햄 치즈 소금빵과 

 

양파 크림 치즈 소금 빵이랍니다.

우선 햄 치즈 소금방은

 

 누구나 다 아는 햄 치즈 빵 맛이었는데 

 

사 온걸 바로 먹으니 빵이 좀 질겼어요.

저는 그냥 먹었지만 이걸 보시는 분들은 

 

전자레인지에 한 번 돌려 드시면 

 

좀 더 부드럽게 드시지 않을까 싶어요.

 

[홍종흔베이커리 "양파크림치즈 소금빵" 후기]

 

양파크림치즈 소금빵


양파 크림치즈 소금 빵은 맛있었어요!!

갓 나온 빵인지 빵 자체도 부드럽게 쫄깃했고 

 

부드러운 양파 크림치즈와 

 

토핑으로 뿌려진 파의 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음~ 신제품이 잘 나왔다 싶었어요^^

여러분도 홍종흔 베이커리를 방문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양파크림치즈소금빵 단면

 

[홍종흔베이커리 "엄마 어렸을적 생도넛" 후기]

엄아 어렸을 적 생도넛

 

다음은 이름도 추억 돋는 "엄마 어렸을 적 생도넛" 이에요.

 

 

 

엄마 어렸을 적 생도넛은

 

잘라보니 안쪽 앙금이 아주 꽉 찼어요.

겉 부분의 튀김은 식감이 사각사각 씹혀요.

부드러운 앙금이 너무 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단 맛도 적당해서 생 도넛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홍종흔 베이커리는 홍종흔 명장님이 대표인 

 

 

빵집으로 이력이 화려하신 분이었어요.

지점도 다산역점 말고도 여러 군데가 있기 때문에 

 

집 가까운 곳에 홍종른 베이커리가 있다면

 

한 번쯤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도 있고 카페 공간도 넓은 

 

홍종흔 베이커리 다산역점 추천해 드려요^^

 

 

 

다산역점 맛집을 찾으신다면? 클릭!

->

 

누구나 홀딱 반한 닭(다산역점) 내돈내산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주소: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123번길 22-8 1층 영업시간:오후 3시~새벽 1시(매일)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게 앞을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야외테라스에 항상

blog.kkkk-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