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누구나 홀딱 반한 닭(다산역점) 내돈내산

1분전... 2023. 5. 30. 01:59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전경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주소: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123번길 22-8 1층
영업시간:오후 3시~새벽 1시(매일)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게 앞을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야외테라스에 항상 북적이는 #남양주 맛집

#누구나홀딱반한닭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닭이 뭐가 다른가? 왜 저렇게 사람들이 많을까? 했는데 ~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은 시그니쳐 메뉴가 쌈닭인데요. 한국의 식문화인 쌈을 모티브로 치킨 요리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오호~~~

 

바베큐 쌈닭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바베큐 쌈닭입니다.


바베큐 쌈닭 말고도 다양한 쌈닭,파닭 등 닭 요리가 많았는데요.

그래서인지 메뉴판에서 닭집에서 느끼기 힘든 프레쉬한 느낌이 났어요!! 

제가 깻잎을 많이 좋아하는지라 바로 바베큐 쌈닭으로 도즈어ㅓㅓㅓ언~ 했는데요.

정말이지 너무 성공이었지 뭐예요~~^^

날치알과 함께 소스가 자그마치 4개가 나오는데요. 

깻잎에 다양한 소스들과 날치알과 닭을 같이 쌈 싸 먹으면 톡톡 터지는 날치알, 파채, 부드러운 닭과 소스가 입안에서 자연스레 잘 어우러지면서 깻잎 향과 얼마나 향긋하니 잘 어울리는지,,,

하... 정말 닭을 계속 먹어도 느끼함이 1도 없어 더 많이 쑥쑥 잘 들어가더라고요,,

다이어트..눈감아.. 또르륵

 

아! 저는 깻잎이 살짝 부족했는데요. 깻잎 추가비용은 1천원~!

 

국물쫄볶이 & 생맥

여러분께 더 많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 바베큐 쌈닭만 주문할 수 없쥬? (하하하 머쓱;;)

바베큐 쌈닭과 함께 국물 쫄볶이, 생맥주를 주문했어요.

제가 간 날은 비가 주룩주룩 왔던 오후였는데 생맥 가야쥬~! 은근한 살얼음에 너무 맛있는 생맥주였어요!

초록 그릇 과자는 기본으로 나오 구요.

 

특이하게 누구나 홀딱 반한 닭에서는 라볶이가 아닌 쫄볶이가 있었는데 쫄면과 떡볶이의 만남도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양념은 뭐랄까 .. 조미료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자극적인 느낌이 아닌 삼삼하게 맛있는 양념이었고 매운 정도는 약간의 혀의 통증이 살짝 있었으나 먹는데 문제없는 정도였어요. (저는 맵짤이는 아니고 적당히 매운 걸 좋아하는 1인입니다. ^^)

떡볶이 떡은 쌀떡인듯했는데 기본 굵기의 떡보다는 얇은 떡으로 아주 말랑하고 부드러웠어요.

 

생맥주 단독 샷

마지막으로 생맥주 단독 샷 보시고 힐링하세요~~

 

가격

바베큐 쌈닭: 22,900원

국물 쫄볶이:5,900원

 

총평: 프레쉬한 야채와 닭을 같이 먹을 수있어 느끼하지 않게 많이 먹을 수 있음. 다이어트엔 적! 너무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