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본가곱돌숯불닭갈비 (리얼 내돈내산,노 협찬)

1분전... 2023. 5. 31. 22:35

-아침고요수목원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운영시간: 매일 8시30분 ~ 19시(입장마감은 1시간전)

입장권 필요함 

주차가능

 

-본가곱돌숯불닭갈비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09 1층

영업시간: 홈페이지 확인 필요 (휴무가 일정에 따라 다른 듯 하여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림)

주차가능

 

                                                                                       애견동반가능
 
 
 
 
 
 
 
 

안녕하세요. 까니 입니다. 오늘은 아침고요수목원에 갔다가 맛집을 찾아버린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해요.

세상에 맛있는 게 왜 이렇게 많을까요??^^



먼저 아침고요수목원에 대해서 살짝 이야기 해볼까 해요.

얼굴이 땡글 땡글 한 튤립 하며 멋지게 흘러내리는 나무줄기들, 자연 그 자체를 느끼고 싶다면 꼭 들러야 할 

아침고요수목원이었어요.

 

 도심 생활에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줄 힐링 장소로 정말 최고!!

평일 오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제법 많더라고요. 

 

정말 눈 돌리면 모든 곳이 사진 스폿이었어요.

이렇게 아침고요수목원을 쭉 둘러 구경하고 나면 이제 슬슬 배가 고프실 텐데요.

아침고요수목원 주변에는 닭갈비가 유명한지 닭갈비 집이 아주 많더라고요.

어디를 가야 하나 한참 고민하다가 찾게 된 본가 곱돌 숯불닭갈비! 정말 신의 한 수였어요.


방송에도 나왔는지 플래카드가 걸려있네요^^

저희가 갔을 땐 평일 오후 1시쯤이었는데 그땐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들어가면 공간도 넓고 사장님이 굉장히 밝으셔서 메뉴 주문도 기분 좋게 했어요!

 

저는 2 인상 세트로 주문했어요.

막국수는 비빔과 물, 들기름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들기름 막국수는 한 번도 먹어본 적 없기에 들기름 막국수로 초이스!

 

사장님도 최고의 선택이라고 하셨죠! 하하하하

먼저 나온 메밀전병 엄청 뜨겁고 맛있었어요!

이렇게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을 땐 역시 세트 메뉴!

이렇게 메밀전병으로 배고픔을 달래다 보면 닭갈비가 나오는데요.

 

닭갈비는 이미 초벌이 되어있는 상태로 나와서 양념과 함께 휘휘 저어 조금 더 구워주면 돼요.

크~~~ 지글지글 닭갈비 ASMR ♥


치즈퐁듀도 같이 나와서 치즈에 콕 찍어 먹을 수 있어요.


떡도 말랑하고 닭갈비도 부드러워요. 쌈이나 야채는 부족하면 셀프 코너에서 더 가지고 오면 됩니다.

본가 곱돌 닭갈비에서 발견한 내 최애 들기름 막국수 두둥!!

이게 들기름 막국수인데요. 많이 드셔본 분들도 있겠지만 까니는 이날 처음 맛보았어요.

원래 고기랑 야채를 모두 좋아해 샐러드, 야채 먹는 것도 아주 좋아하는데 정말이지 취향 저격이었어요♥

뭐랄까... 샐러드 우동같이 시원하면서도 양념이 새콤하면서 입맛을 계속 당기는 들기름 막국수 너 정말... 하는 순간 

 

들기름의 고소함도 훅 치고 지나가셔요.

젓가락에 둘둘 말아 한입 크~~~게 와앙 먹고 닭갈비도 같이 쏙 먹어주면 말해 모해 말해 모해!!!!!!!!!!!!!!!!!

부모님을 꼭 모시고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맛집이었어요.

 

 

총평: 내 최애 막국수를 발견한 들기름 막국수 맛집!

         닭갈비 맛있는 건 기본. 재방문의사 10000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