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롯데리아 신메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불고기 베이컨 (내돈내산)심플후기

1분전... 2023. 7. 17. 23:44

롯데리아 신메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불고기 베이컨이 나왔다는데 제가 지나갈 수가 없죠?^^ 

 


오늘 내돈내산 찐 후기 같이 볼게요^^

 

올 때는 분명 비가 안 왔는데 버거 기다리는 동안 비가 갑자기 오네요. 집 갈 생각에 안절부절...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포장을 해서 왔는데요 다행히 비가 조금 그쳐서 집에 잘 도착 했어요 

 

먼저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입니다 불고기 버거와 오징어 버거의 만남인데요 

 

한정판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정말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자 이제 한번 먹어 볼까요?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가격]

 

사진에 버거가 많이 찌그러졌네요^^;;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가격은 단품은 6900원 세트는 8800원이랍니다.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맛]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단면이에요 야채도 가득하고 오징어와 불고기가 꽉 찬 모습이에요

맛은 오징어 패티가 약간 매워요 제가 느끼기엔 불고기 패티 맛은 오징어에 묻혀서 많이 나진 않았어요. 

 

가끔 불고기 향이 올라오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불고기가 오징어 패티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느낌이에요 

오징어살이 가끔 씹혀서 씹는 맛이 있어 더 좋았어요.

 

[불고기 베이컨 버거 ]

 

불고기 베이컨 버거
불고기 베이컨 버거

 

불고기 베이컨 버거

 

불고기 베이컨 버거
불고기 베이컨 버거

[불고기 베이컨 버거 가격 ]

 

불고기 베이컨 버거 가격은 단품 5800원 세트 7900원이에요.

 

불고기 베이컨 버거
불고기 베이컨 버거

[불고기 베이컨 버거 맛 ]


불고기 베이컨 버거 단면이에요 제가 햄버거에 토마토 들어있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요 

 

불고기 버거에 베이컨과 토마토가 들어간 불고기 버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랍니다.

 


불고기 베이컨 버거의 맛은 불고기 향이 베이컨보다 많이 나지만 소스가 쎄지 않아 가벼운 햄버거 맛이에요

일단 양상추와 토마토가 들어있어 즙이 많이 나와 상큼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매콤한 버거를 즐기고 싶다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순한 불고기향에 상큼하게 버거를 즐기고 싶다면 불고기 베이컨 버거를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