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카페소유 (베이커리 카페), 내돈내산

1분전... 2023. 6. 7. 01:27

[카페소유 (베이커리 카페)]

 

오늘은 카페 소유에 다녀왔어요.

카페 소유는 밤늦게 까지 카페 운영을 하고 주차가 넓은 대형 카페였어요 ! ^^

저는 밤에 방문했는데도 군데군데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카페소유 운영시간]

 

운영시간: 매일

                월, 화, 수, 목, 일: 오전 10시 ~ 새벽1시

                금, 토: 오전 10시 ~ 새벽 3시

 

[카페소유 위치]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2286-17 카페소유

 

[카페소유 주차]

주차: 가능

 

https://map.naver.com/v5/search/%EC%B9%B4%ED%8E%98%EC%86%8C%EC%9C%A0/place/1801892859?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5,0,0,0,dh 

 

네이버 지도

카페소유

map.naver.com

 

카페소유 전경
카페소유 전경

카페 소유 사진입니다.

1층, 2층은 실내 카페이고 3층은 야외 테라스입니다.

낮에 오면 3층 야외테라스에서 숲멍이 가능하다 하더라고요.

저는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너무 깜깜하더라고요~^^ 2층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카페소유 전경
카페소유 전경

카페 소유는 이렇게나 길~~~어요. 그래서 주차도 널찍하더라고요.

본 건물 옆에는 길게 별관이 있는데요. 각각 다른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 또 새로운 카페에 온 느낌이었어요.

그중 제일 마음 들었던 동은 U 동이었어요.

 

카페소유 외부 복도
카페소유 외부 복도

 

이렇게 쭉 S동, O동, U동이 있는데요, O동은 저녁 8시에 마감해서 구경하지는 못했어요.

 

카페소유 u동
카페소유 u동

여기가 제 마음에 쏙 든 U동 입니다.

조화로 꾸며 놓은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어요.

다음엔 여기서 먹는 걸로~~

 

카페소유 야외좌석
카페소유 야외좌석

U동 옆에는 야외 공간이 또 따로 있는데요 정말 크죠? 캠핑하러 온 느낌이 들었어요~!

군데군데 미니 자동차들이 보여요.

 

카페소유 야외좌석
카페소유 야외좌석

숲속에서 마시는 느낌이 들 것 같은 자리에요.

 

이제 본관 1층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카페소유 포토존
카페소유 포토존

본관 1층에 들어서면 이렇게 소유만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카페소유 1층 본관 내부
카페소유 1층 본관 내부

1층 공간인데요. 늦은 시간이라 빵이 거의 팔렸더라고요.

 

 

케이크도 팔고 브런치도 팔아요~!

 

카페소유 메뉴
카페소유 메뉴
카페소유 메뉴
카페소유 메뉴

1인 1메뉴이고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소유의 시그니쳐인 소유 라떼 

그리고 수플레 치즈 팬케이크를 골랐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소유 라떼, 수플레 치즈 팬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소유 라떼, 수플레 치즈 팬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소유 라떼, 수플레 치즈 팬케이크에요.

소유 라떼는 뭔가 바닐라 향이 났고 달다구리~ 아인슈페너 마실 때처럼 기울여서 마시면 돼요.

저한텐 너무 달아서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더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너무 진하지도 않고 딱 적당했어요.

수플레 치즈 팬케이크는 치즈 맛보다 맛있는 계란 향이 더 났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 이었어요.



카페 소유는 낮에는 또 다른 느낌일 것 같아요.

다음에 오면 U 동으로 가서 마셔야겠어요~





총평: 주차 넓어서 좋고 카페와 야외공간 모두 앉을 좌석이 많은 대형카페.

         무엇보다 요즘 빨리 문 닫는 카페가 많아 친구와 아쉽게 헤어져야 하는 일이 많은데 

늦은 시간까지 해서 좋다!!

 

 

남양주 구움과자 카페->

 

 

꼬모윤 (다산신도시점), 구움과자 맛집, 다산신도시 카페, 콜드브루 맛집(내돈내산)

안녕하세요. 까니 입니다. 오늘은 다산신도시에 위치한 까눌레 맛집 꼬모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길을 지나가면서 감각적인 매장 인테리어에 처음엔 어떤 곳이지?? 하고 궁금했었는

blog.kkkk-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