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카페 숨, 포천 힐링 카페, 노키즈존 카페

1분전... 2023. 6. 23. 14:55

카페 숨

위치: https://map.naver.com/v5/search/%EC%B9%B4%ED%8E%98%EC%88%A8/place/486957987?c=15,0,0,0,dh&placePath=%3Fentry%253Dpll

 

네이버 지도

카페숨

map.naver.com

영업시간: 토 오전 11시 ~오후 7시

 카페 영업은 주말만!

카페 숨은 평일은 대관 행사만 진행한다고 해요.

카페 방문을 원하시면 꼭 주말에 방문해주세요.



주차:가능



바쁘고 지치는 일상 속 힐링 카페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2000평 규모 최고의 숲속 정원 노키즈 카페 바로 카페 숨입니다.

카페 곳곳에 조경들이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상상하던 힐링 카페를 재현시켜 놓은 듯한 모습에 카페 구경하는 내내 감탄이 나왔어요.

카페 숨은 노키즈 존입니다.

어른들의 힐링 플레이스라고 되어있네요~!

꼭 참고하시고 방문해주세요.

잠시 감상하시죠.

 

카페 뒷쪽 문

산속 뷰가 힐링 그 자체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치유 되는 느낌...

산속 다락방처럼 2층자리도 있었답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팥빙수를 주문했어요.

1인 1메뉴가 원칙이고 생각보다 팥빙수 가격이 비싼 편이었어요. 맛은 우유 얼음이라 말해 뭐해요~ㅋㅋ

사진 속 빙수는 그냥 팥빙수입니다.



팥빙수 가격 :18,900원

녹차 팥빙수 가격:19,900원

 

 

여긴 들어갈 수 없게 해놨었지만 이뻐서 한 장~^^

창문 밖으로 야외자리도 있답니다.

지금은 더운 날씨라 저는 카페 안에 자리를 잡았어요. 조명도 감각적이네요.

카페 뒤쪽으로 걸어가면 산책로 길이 있어요. 

카페 숨 전경

카페 숨 입구에 있는 흔들의자입니다. 잠시 앉아봤었는데 마성의 매력...

흔들의자에 누워 한숨 자고 싶더라고요~

 

총평: 카페에서 보는 뷰는 너무 아름답다.

힐링 존은 너무 큰 소음은 자제해달라는 문구가 있어 조용하게 있을 수 있는 힐링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가 딱 맞다.

다만 주말만 카페 운영을 하기 때문에 헛걸음 하지 않도록 꼭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