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록시땅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세트(카카오 선물하기), 페티그레인 효과

1분전... 2023. 7. 4. 21:29

잠이 들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시나요?

불면증이 심한 연인을 위해 필로우 미스트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록시땅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세트 (feat 카카오 선물하기)는 어떠세요?

 

 

록시땅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세트가 스패셜 샘플 쿠폰과 함께 배송되었어요.

샘플 쿠폰은 록시땅 홈페이지나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록시땅 스패셜 디럭스 샘플은 주는 샘플 쿠폰이랍니다

 

록시땅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세트 구성은 

 

1.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100ml

 

2.꿀잠 수면 안대( 가로20 * 세로10)

 

3.라벤더 핸드크림10ml

 

4.시어 버터 솝 버베나 50g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먼저 귀여운 꿀잠 수면 안대에요.

이건 평소에 잘 때도 좋지만 해외여행 시 장시간 비행기 안에서 잘 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꿀잠 수면 안대 뒷면

 

꿀잠 수면안대 소재는 폴리에스터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앞면은 부드러운 극세사 느낌이고 눈에 닿는 뒷부분이

 

오히려 앞면보다는 까슬한 느낌이나 피부에 닿았을 때 불편하진 않아요.

 

 

한 가지 아쉬웠던 부분은 끈 부분이 벨크로 찍찍이로 되어있는데요.

 

이게 안대 안쪽 면에 살짝 닿아 붙기라도 하면 올이 나가더라고요.

 

그래서 조심하셔야 해요.

차라리 안쪽 부분도 극세사 느낌으로 했다면 피부에 닿는 부분도 

 

부드럽게 느껴지고 찍찍이가 붙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우선 필로우 미스트란 무엇일까요?

숙면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자기 전 침구류나 베개에 뿌려주는 미스트라 생각하시면 돼요.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는

일단 분사력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아주 미세한 물방울들이 분사되고

 

분사 시 힘있게 나가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침구에 고루 향기가 퍼질 수 있게 잘 제작된 것 같아요.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의 5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아로마 향이 낮 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고 심신을 안정시켜 

 

몸을 릴렉싱시키는 효과를 준다고 하네요.

 

출처: 록시땅 홈페이지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의 향은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탑노트인 페티그레인 오일은 실제로 신경계를 안정시키고 

 

신경 탈진과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심각한 우울증에 효과적이고 긴장을 풀어주는 릴렉싱 효과가 있으며

 

 불면증 치료에 사용된다고 하네요.

와 괜히 필로우 미스트가 아니었어요.




 




제가 미스트를 뿌렸을 때 느꼈던 향을 말씀드리면

처음엔 시원하고 다음으로 포근한 향이 나고

그다음으로 시큼한 시트러스 향이 나서 상쾌하게 마무리되어요.

침구류에 남아있는 잔향은 로즈 향만 남아있어요.  

 

 

 

동영상으로 분사력을 확인해보세요.

제가 싫어하는 향이면 아예 손도 안 대는 편인데 여러 번 뿌려도 거부감이 없는 향이에요.

 

정말로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것만으로 불면증이 있는 사람이 바로 깊이 잠을 잘 수 있는 건 아니겠지만

 

기분 좋은 향으로 마음이 편해서 잠이 오지 않는 걸 많이 불안해하지 않게 도와 줄 것 같아요.

 

 

 

두번째는 록시땅 라벤더 핸드크림이에요.

 

출처: 록시땅 홈페이지 라벤더 핸드크림 제품설명

 

릴렉싱 세트인 만큼 핸드크림도 릴렉싱할 수 있는 라벤더 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록시땅이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만큼 발림성이 좋았는데요.

 

동영상에서 많은 양을 발랐지만 지나면 금방 스며들었고

 

끈적함은 없이 촉촉함만 남아있는 산뜻한 핸드크림이었어요.

 

버베나 엑스트라 젠틀 솝

 

마지막으로 버베나 엑스트라 젠틀 솝!

제가 향을 맡아보니 이게 맞는 표현인진 모르겠지만 썬키스 사탕 아시죠?

아래쪽에 제가 사진 넣어 놨어요^^

 

 

여기 있는 레몬 사탕 먹었을 때 안쪽 레몬 과즙 향이나요. ㅋㅋㅋ

저는 아직 비누는 써보진 않았는데요.

 

후기를 보니 거품도 풍부하게 잘 나오고 씻고 난 후 보습감도 좋다고 해요.

포장 종이도 크래프트 재질로 친환경적으로 만들었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기분 좋은 향과 함께 소중한 사람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고 싶다면 

 

록시땅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세트 추천 드릴게요!

우리 모두 꿀잠!

 

 

친구 선물 고민되신다면?->

 

마리떼 티셔츠(CLASSIC LOGO TEE)

혹시 여름 기본 흰 티를 찾고 계신가요? 반팔티가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 브랜드로 이번 여름을 보낼지 고민이신가요? 마리떼 클래식 로고 티셔츠로 이제 흰 티 고민은 그만! 오늘은 친구에게 생

blog.kkkk-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