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투썸플레이스 팔당점(feat 닭장)주차, 테라스와 옥상 한강뷰가 멋진 카페 추천!

1분전... 2023. 7. 27. 23:07

[투썸 플레이스 팔당점 위치]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768 투썸플레이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투썸플레이스 영업시간]

월,화,수,목,금 : 8:00 ~ 21:00 ( 20:15 라스트오더 )

 

토,일 : 7:00 ~ 21:00 ( 20:15 라스트오더 )

 

*라스트 오더 이후 베이커리 및 케익류 포장 (TAKE OUT)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전경입니다 옆에 작은 벤치도 있네요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주차]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주차: 주차장 있음(건물 앞쪽 뒤쪽으로 주차)

 

-주차 가능 대수: 40대 주차가능(자전거 주차 가능)

 

 

투썸플레이스 팔당점에 들어서자마자 이쁜 컵들과 아이템 들이 저를 반겨주네요^^

왼쪽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자리를 잡으러 갔어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 베이커리]

케이크 또 그냥 못 지나치죠? ^^ 저는 당근 케이크를 좋아해서 퀸 케롯 케이크 PICK!

 

빵도 좋류가 많아요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2층 계단에서 찍은 1층 내부 사진입니다 

 

투썸플레이스 당근케익투썸플레이스 당근케익
투썸플레이스 퀸즈케롯케익

 

저는 퀸즈 케롯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저는 2층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창문 너머로는 한강 뷰가 펼쳐졌어요 이날은 날씨가 우중충한 날이라 창밖이 뿌연데 날 좋은 날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비 오는 날도 좋았어요^^

[투썸플레이스 메뉴판]

 

투썸플레이스 메뉴판
투썸플레이스 메뉴판
투썸플레이스 메뉴판
투썸플레이스 메뉴판

[투썸플레이스 2층 내부]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2층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2층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2층 내부 입니다

 

 

[투썸플레이스 2층 테라스 & 3층 옥상]

 

투썸플레이스 2층에는 테라스도 있었어요! 한번 가볼까요?

아! 2층 테라스 이용 시에는 음료 주문 시에 말씀해달라는 문구가 있어요

이 문구는 2층에서 볼 수 있어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은데 혹시 제 블로그를 보신 분들이라면 참고해주세요^^

안전성을 위해서 일회용 컵으로 준비해 주신다고 해요!



2층 테라스와 3층 옥상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합니다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테라스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2층 테라스

2층 테라스에요 날이 서서히 개면서 눈부신 테라스가 제 눈 앞에 펼쳐지네요!! 너무 멋있어요!

 

자 그럼 3층 옥상으로 가볼까요? 

 

투썸플레이스 3층 옥상투썸플레이스 3층 옥상
투썸플레이스 3층 옥상
투썸플레이스 3층 옥상
투썸플레이스 3층 옥상

투썸플레이스 3층 옥상이에요 투썸플레이스 팔당 점은 외부가 더 매력적인 공간인 것 같아요

 

날이 너무 덥고 비가 왔기에 2층에 자리를 잡았지만 선선한 날에 방문하시면 꼭 테라스에서 자리 잡고 커피를 즐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보호 창문도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멋진 한강뷰를 보는데 막힘이 없어요


그리고 투썸플레이스 팔당점에는 특이한 게 있더라고요

매장 밖을 나와 한강 쪽으로 걸어가면 이렇게 닭이 있어요 ㅋㅋㅋ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신기한 닭들~!

 

아이들과 함께 오셨다면 꼭 구경 와보세요~! 

 

외부에는 그네도 있고

 

풍경이 이렇게나 좋답니다

투썸플레이스 팔당점에서는 날씨 좋은 날 2층 테라스랑 3층 옥상에서 꼭 한번 시간을 보내길 추천해 드려요~!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옥상

 

 

 

 

보건진료직 공무원 응시자격 및 시험과목, 보건진료전담공무원에 대한 모든 것이 궁금하다면 상

[보건진료직? 보건진료전담공무원? 차이] 보건진료직 공무원과 보건진료전담공무원은 같은 말입니다 [보건진료직의 담당업무] 보건 진료직 공무원은 기술직 공무원으로 보건복지부의 각 기관

blog.kkkk-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