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 후기, 7월 신메뉴

1분전... 2023. 7. 11. 22:13

7월 11일 바로 오늘 스타벅스 신메뉴가 나왔어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가 그 주인공인데요.

 

따끈따끈한 신메뉴 후기 바로 보시죠!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

 

이 3가지중 저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를

 

가장 먹어 보고 싶었어요.

 

스타버스 리버사이드 팔당DT점에서 먹고 왔는데요.

 

북한강 뷰의 멋진 팔당 DT점이 궁금하시다면?

 

->

 

https://kkkkan.tistory.com/entry/%EC%8A%A4%ED%83%80%EB%B2%85%EC%8A%A4-%EB%A6%AC%EB%B2%84%EC%82%AC%EC%9D%B4%EB%93%9C-%ED%8C%94%EB%8B%B9-DT%EC%A0%90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 점 위치: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blog.kkkk-an.com

 

 

저는 신메뉴 중에서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 이 2가지를 주문했어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

 

먼저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에요.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는 레몬 버베나 허브음료라고 하지만

데코도 로즈마리 허브로 되어있었고

첫맛에는 로즈마리향이나요.

향긋하게 마실 수 있고 음료를 마시고 나서도

상큼한 향이 입안을 맴돈답니다.

탄산의 세기는 조절할 수 있지만

기본으로 먹었을 때 은은한 느낌의 탄산 세기예요.

신맛이 많은 편이라

신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안 좋아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제가 가장 기대했던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

 

 

 

콜드브루 위로 씨솔트 폼과

 

번트카라멜을 부은 듯한데

 

 빨리 섞여서 사진과는

 

많이 다른 모습이었지만^^

제 입맛엔 취향 저격이었어요!!

맛을 표현하자면 스카치 사탕 아시나요?

거기서 나는 커피 맛이에요.

시원한 카라멜커피에 짭짤함 한스푼 넣은 맛

너무 맛있어요!!

콜드브루의 느낌은 거의 없어요.

제 생각엔 달콤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단맛이 가장 먼저 느껴지고

그다음 카라멜향이나고

그다음 짭짤함이 느껴져요.

제 최애 음료 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여러분도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DT점 야외 좌석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DT점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DT점에서 본 북한강 뷰입니다.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DT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