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북구 닭구이 맛 <계정> 솔직 후기, 계정 닭불고기 북구 천곡점

1분전... 2023. 11. 14. 23:28

울산 북구에 사는 친구 추천으로 같이 간 맛집 "계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계정 닭 불고기는 닭 연탄구이 전문점인데요 닭구이를 너무 좋아하는 저는 피해 갈 수 없는 맛집이었답니다

 

<계정 닭불고기 북구 천곡점 위치>

울산 북구 관물길 20 지상 1층 102호

 

 

네이버 지도

계정닭불고기 북구천곡점

map.naver.com

계정 닭불고기 북구천곡점

 

계정의 홀은 일반 홀과 포장마차 느낌의 홀 2가지로 나뉘어 있는데요 제가 앉은 포장마차 홀이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해요

계정 닭불고기 북구천곡점

 

제가 저녁을 먹기에 살짝 이른 시간에 가서 아직은 손님이 많진 않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좌석이 손님들로 가득 채워지더라고요
포장마차에 온 듯한 이 느낌 너무 좋지 않나요?

계정 영업시간

 

계정의 영업시간은 이렇게 귀여운 박스로 제작 되어있었는데요

<계정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일요일 : 오후 4시 30분 오픈, 다음 날 오전 3시 30분 영업(2시 30분 라스트 오더)

*밤 12시 이후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연락 주셔야 해요

계정 메뉴판

<계정 메뉴>

계정의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매콤 닭 목살과 계란찜, 주먹밥 이 3가지를 주문했답니다

계정 메뉴
매콤닭목살

 

짜잔~~~~ 매콤 닭 목살이 나왔어요

매콤 닭 목살은 기본이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표시되어 있는데요 같이 먹은 친구 중 1명이 심한 맵찔이라 맵기를 약하게 부탁드렸는데 저에게는 딱 좋았답니다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본 맵기로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닭 목살만 먹을 경우 양이 많지는 않아서 저처럼 사이드로 주먹밥과 계란찜이나 다른 음식도 같이 시키는 게 좋아요 저는 3명에서 먹기엔 약간 부족해서 매콤 닭 목살 1개 더 시켰답니다^^

깻잎과 봄동을 셀프로 가져와서 쌈 싸서 먹을 수 있는데요 깻잎의 향긋한 향과도 잘 어울렸지만 특히 봄동에 쌈 싸서 먹는 맛이 너무 맛있었답니다

계정의 닭 목살은 아주 부드럽고 은은한 불향이 좋았어요 매운 거 땡기는 날에는 정말 추천해 드리는 집이에요

닭 목살 자체도 맛이 괜찮지만 닭 구이 쌈과 함께 주먹밥과 계란찜을 같이 먹었을 때 조합이 너무 좋았답니다 음식 궁합이 정말 잘 맞는 느낌이었어요

계정 주먹밥 & 계란찜

 

주먹밥과 계란찜의 모습인데요

닭 목살이 매울 때 계란찜으로 달래주고 탄수화물이 당길 때 주먹밥을 딱 먹어주면 밸런스가 너무 잘 맞았어요

계란찜 윗부분에는 치즈가 얇게 덮여있어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럽고 맛은 아주 고소했답니다

주먹밥은 일반 주먹밥과 큰 차이는 없지만 계정은 그냥 음식끼리의 조합이 기가 막혀요

제가 울산 북구에 있었다면 정말 자주 갔을 맛집!

닭구이가 땡긴다면 울산 북구 닭 구이 맛집 "계정 닭 불고기 북구천곡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