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막걸리가 땡길때 다산동 전 맛집, 영월동강전 전 전문점 추천

1분전... 2023. 8. 28. 23:46

오늘은 비도 추적추적 오고

 

 막걸리가 너무 당기더라고요

막걸리에 빠질 수 없는 게 또 전이죠!

명절날이 아니면 다양한 전을 집에서 하기엔

 

좀 부담스럽잖아요?

오늘 처음 전집에 배민으로 주문해서 전을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영월동강전



바로 다산동 전집 "영월동강전"입니다

 



 

[영월동강전 위치]

 

경기 남양주시 도농로중촌2길 26-24

 

 

[영월동강전 영업시간]

 

매일 14시:00 ~ 24시:00

 

연중무휴

[영월동강전 원산지 표기]

메밀가루(국내산)

김치(국내산)

돼지고기(국내산)

오징어(국내산)

새우(베트남산)

조갯살(베트남산)

동태(러시아산)

 

현재 원산지는 이렇게 표기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영월동강전 배달의 민족 모듬전 가격]

 

저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는데요 포장되어있는 따끈한 전이 도착했어요^^

 

영월동강전

후후 ~~ 기분 좋아요

한번 개봉해 볼게요

 

영월동강전
영월동강전 모등전


저는 인기 메뉴인 모둠전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25,000원

2인에서 먹었는데 식사대용으로는 부족하고 식사하시고 간단히 술안주로는 괜찮은 양이에요

 

 

 

 

[영월동강전 모듬전 구성]

 

영월동강전 모둠전의 구성은 

김치전, 명태전, 깻잎전, 호박전, 동그랑땡, 

 

고추전, 두부전, 산적 이렇게 8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배달이어도 식지 않고 따끈하게 잘 도착했어요^^

저는 전을 시켜 먹는 건 처음이라

 

과연 집에서 한 거랑 큰 차이가 있을까 했는데

 

왜 전 전문점인지 알겠더라고요

 

 

 

[영월동강전 모듬전 후기]

 

영월동강전
영월동강전 모듬전

 


김치전은 일단 쫄깃했어요

 

비결은 알 수 없지만 쫀득쫀득 쫄깃한 맛이 좋았어요

동그랑땡은 통통하니 한입 가득 먹으면 너무 행복했답니다

막걸리랑 어찌나 찰떡이던지 막걸리가 술술 넘어가요

제가 가장 좋았던건 깻잎 전인데요

 

깻잎 안쪽에 속이 정말 맛있었어요

두부전은 두부가 정말 부드러워서 좋았고

고추전이며 산적 호박전 명태전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었답니다

 




같이 따라오는 간장소스가 새콤하니 전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어 꿀 조합이었어요

 

 

영월동강전

 

 

다음 주도 비 소식이 있네요

비 오는 날 집에서 전과 함께 막걸리 한잔 어떠세요?

남양주 전 맛집 "영월동강전" 추천해 드립니다

 

 

 

 

 

 

내돈내산 찐찐찐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