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평 화덕피자 찐 맛집 델씨엘로 피자, 파스타 후기 이벤트, 남이섬 근처 맛집, 10시간 닭가슴살 염지 파스타?!!!!!

1분전... 2023. 8. 16. 23:50

화덕피자 좋아하시나요?

 

가평에 화덕 피자 맛집이 있다고 해서 제가 한번 다녀왔어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 들려드릴게요~^^

 

 

 

 

 

[델씨엘로 위치 ]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델씨엘로는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차로 13분

 

 남이섬에서 차로 17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다고 하는데요

아침고요수목원에 방문하거나 

 

가평에 빠지 엑티비티를 체험하고 

 

출출할 때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델씨엘로 영업시간]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월, 화, 목, 금, 토, 일: 11:00~20:30(19:45 라스트 오더)

 

 

 

 

[델씨엘로 주차] 

 

델씨엘로는 3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델씨엘로델씨엘로
델씨엘로 외관 (측면)

 

 

델씨엘로를 처음 봤을 때 외관은 피자 공장처럼 생겼더라고요 그리고 뭔가 미국에 있는 피자집 같은 느낌?

 

 

델씨엘로
델씨엘로
델씨엘로델씨엘로
델씨엘로 정면

 

 

정면에서 보면 성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과연 내부는 어떨까요??

 

자 이제 한번 들어갈 볼게요

 

 

 

델씨엘로
델씨엘로 문

문을 열고 들어서면

 

 

[델씨엘로 내부]

 

델씨엘로 내부는 외부와 다르게 따뜻하고 신비로운 느낌이 드는 곳이었어요

 

 

델씨엘로
델씨엘로 내부
델씨엘로
델씨엘로 내부

 

군데군데 아치 형태의 벽이 이쁘더라고요

 

델씨엘로
델씨엘로

 

 

따뜻한 조명들과 인테리어들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줬어요


제가 방문했을 땐 평일 오후 5시쯤이라 사람들이 많진 않았어요

 

 

델씨엘로
델씨엘로 단체석

 

 

이곳은 단체석이 인가 봐요 너무 좋은데요?


저도 가족들 다 데려와야겠어요^^

전통적인 느낌의 조명하며 창 너머로 보이는 푸릇한 나무들이 멋지네요

 

 

델씨엘로
테이블링

 

 

평소에는 대기가 많은 집인가봐요

 

이렇게 테이블링이 입구에 있더라고요

오늘은 필요가 없었지만 대기하게 되시면 테이블링을 걸어 놓고

 

 

델씨엘로
델씨엘로 메뉴판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고르고 계시면 된답니다

 

[델씨엘로 메뉴판] 

 

델씨엘로 메뉴판 같이 한번 보실까요??

 

델씨엘로 메뉴판
델씨엘로 메뉴판
델씨엘로 메뉴판
델씨엘로 메뉴판

 

 

파스타는 쉐프님께서 직접 호주에서 배운 레시피를 토대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변형시킨 레시피라고 하니 더 기대되네요

 

 

델씨엘로 메뉴

 

저는 클래식 마르게리따와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를 주문했어요

 

델씨엘로도 테블릿을 이용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델씨엘로 영수증 이벤트]


테블릿 옆에 보니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여러분 이런 거 놓칠 수 없죠?

 

델씨엘로
델씨엘로 이벤트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리뷰를 남기고 직원분들께 리뷰 남기셨다고 말씀해주시면 끝!!

 

 

델씨엘로
분다버그 자몽맛

 

짠 이렇게 분다버그 한 병이 서비스에요

저는 자몽 맛을 선택했는데요 음~~~ 너무 맛있어요

 

 

 

[델씨엘로 기본세팅]

 

델씨엘로 기본세팅델씨엘로 기본세팅
델씨엘로 기본세팅

 

기본세팅 모습입니다

 

 

 

 

[클래식 마르게리따 &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


꺅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향기가 정말 장난이 아니에요 어서 먹어볼까요!!!

 

델씨엘로
클래식 마르게리따 &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 ]

 

델씨엘로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

 

먼저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입니다

제가 새우를 먼저 먹어봤는데 새우가 진짜 신선함이 느껴질 정도로 

 

토도독하고 터지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델씨엘로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


음식을 먹을 때 신선함이 느껴지는 건 너무 기분 좋은 일이잖아요?

 

딱 신선한 새우 그 자체!!

일단 새우에 감탄사 한번 나오고

닭가슴살도 정말 처음 먹어보는 탱글탱글함이었어요

 

 

델씨엘로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

 

이거 진짜 강추입니다

델씨엘로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에 들어있는 

 

닭가슴살은 무려 10시간을 염지해서 촉촉하고 부드럽게 닭가슴살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저 닭가슴살 뻑뻑해서 매우 안 좋아하는 1인인데

 

 여기 닭가슴살은 뻑뻑함이 하나도 없고 새우와 견주어도 될 정도로 식감이 좋아요

 

 파스타 자체도 맛있었지만 재료 하나하나 다 정성을 들인 게 맛에서 느껴졌답니다

 

 

 

 

 

 

[클래식 마르게리따]

 

다음은 클래식 마르게리따 피자에요

 

 

델씨엘로델씨엘로
클래식 마르게리따 피자

 

여러분은 클래식 마르게리따 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너무 좋아해요

피자에 토핑이 많이 올라간 것도 맛있지만 뭐든지 클래식한 게 맛있어야 진정한 맛집이 아닐까요?

우선 냄새가 합격입니다ㅋㅋㅋㅋ

방금 화덕에서 구워져 나온 듯한 냄새 너무 좋아요

 

델씨엘로
클래식 마르게리따 피자
델씨엘로
클래식 마르게리따 피자

 

제가 일부러 얇기를 보여드리려고 옆면을 찍었어요

 

피자가 종잇장같이 얇아서 빵은 그냥 쫄깃함을 담당하고 있답니다

피자 끝부분을 저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델씨엘로 클래식 마르게리따 피자는 피자 끝부분까지 쫀득하고

진짜 빵 끝부분까지 다 맛있어요

 

클래식 마르게리따 &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
클래식 마르게리따 &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

 

그리고 기본세팅으로 나오는 바질 소스에 찍어 드시면 바질 향의 풍미를 더 많이 느끼실 수 있어요 

 

클래식 마르게리따 &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
클래식 마르게리따 & 그릴드치킨 왕새우 투움바

 

가평에 빠지 타러 놀러오셨다면 출출할 때 화덕피자와 파스타 어떠세요??^^

 

화덕피자뿐만아니라 파스타 맛집 델씨엘로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최고 최고

 

델씨엘로
델씨엘로

 

 

 

 

내돈내산 찐 후기 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주변 또 다른 맛집이 궁금하신가요?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본가곱돌숯불닭갈비 (리얼 내돈내산,노 협찬)

-아침고요수목원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운영시간: 매일 8시30분 ~ 19시(입장마감은 1시간전) 입장권 필요함 주차가능 -본가곱돌숯불닭갈비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09 1층 영업시간: 홈

blog.kkkk-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