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양주 다산동 떡볶이 순대 모두 맛있는 분식 맛집, 삼돌이 수작!! 내돈내산 포장 후기

1분전... 2023. 8. 17. 22:48

제가 자주 주문해서 먹는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떡볶이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 밀떡 파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종류의 떡을 좋아하시나요??

 

 

 

[삼돌이 수작 위치]

경기 남주 다산 중앙로 123번길 22-8 리더스퀘어 1층 105

 

 

 

 

 

 

 

[삼돌이 수작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 수, 목, 금, 토, 일: 12시30분~22시 30분 (15시00분~17시00분 브레이크 타임)

 

 

 

삼돌이 수작삼돌이 수작
삼돌이 수작

 

 

 

삼돌이 수작 분식점은 떡볶이 떡도 선택 가능해요

그래서 원하는 떡종류가 아니라고 아쉬워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매장 식사도 가능하지만 홀안이 큰 편은 아니에요

저는 주로 포장해서 오는 편인데요

 

 

 

삼돌이 수작
삼돌이 수작

 

오늘은 간단히 떡볶이와 순대만 포장해서 왔어요

손이 왜 저렇게 꺾인 거죠? ㅋㅋㅋ

 

삼돌이 수작
삼돌이 수작

 

[삼돌이 수작 떡볶이 & 순대 맛후기]

짜잔 어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은데요??

먼저 삼돌이 수작 떡볶이 맛 먼저 설명해드릴게요

 

삼돌이 수작
삼돌이 수작

 

 

삼돌이 수작 떡볶이는 신기하게 양념이 새콤해요

그래서 입맛이 계속 당긴다고 해야 할까요?

떡 하나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요

국물이 많이 꾸떡한 편이 아니라서 더 좋아요 저는 떡에 양념이 너무 많이 묻으면 짜더라고요

 

그런데 삼돌이 수작 떡볶이는 소스가 짜지도 않지만 아주 뻑뻑하지 않아서 더 좋아요



떡볶이가 진짜 맛있다니까요?? 정말 추천해 드립니다

매력적인 새콤한 맛!


그리고 떡은 제가 밀떡으로 주문했는데요 역시나 아주 말랑하고 맛있었습니다!!

 

 

 

삼돌이 수작
삼돌이 수작

 

 

 

다음은 삼돌이 수작 순대에요

삼돌이 수작 순대는 뭘 안 찍어 먹어도 간이 딱 되어있어서 

 

그 자체로 정말 맛있고 가끔 순대에 냄새나는 분식점이 있는데

 

삼돌이 수작은 전혀 순대 냄새 같은 거 없어요

순대 조합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다른 내장은 잘 안 먹고 허파 러버라 순대와 허파 조합으로 선택했어요



입맛 따라 조합 가능한 삼돌이 수작 분식점

다산동 분식 맛집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삼돌이 수작 메뉴]

 

삼돌이 수작 메뉴

 

 

삼돌이 수작 분식집에는 기본적인 떡볶이 순대 말고도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선택의 폭도 넓어요

저는 다음에 떡치콜로 먹어보려고요^^

배달의 민족으로 쉽게 주문 가능하답니다

 

 

 

 

내돈내산 찐후기 입니다